HOME알림마당패키징뉴스

패키징뉴스

제목 : 회장배 회원사 골프대회 개최

작성자 : 관리자

날짜 : 2021-11-12 15:38:20

조회수 : 1077

작성자 IP : 125.176.165.69

파일 :

(사)한국공업포장협회(회장 송경석)가 회원사 간 교류 및 친목 강화를 위해 지난 11월 10일(수) 전남 영광에 위치한 웨스트 오션 CC 에서 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매년 8월 협회 창립기념식에 맞춰 개최하던 회원사 골프대회를 올해에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사태로 인해 개최하지 못하였는데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 및  백신 접종 완료, 위드 코로나 상황을 감안하여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개최하였다.

 

협회 송경석 회장은 개회사에서 "초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팬데믹 상황에서 원자재 가격 상승과 물류대란 등 예측하지 못했던 여러가지 어려움이 지속되어 수송포장업계는 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오늘 만큼은 모든 근심 걱정을 잠시 내려두고 회원간 합심, 화합하는 즐거운 대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하였다.

 

​총 7팀 28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는​ 협회 산하 중부지역 회원사 골프동호인회(회장 황정수)와 영남지역 골프동호인회(회장 김동규)의 대항전으로 진행되었다. 우승팀 선정방식은 각 지역 동호인회 참가자의 평균점수로​ 하여 최종 평균 점수 우세(90 대 92)로​  영남지역 골프동호인회가 중부지역 골프동호인회에 승리하여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사)한국공업포장협회 회장배 회원사 골프대회 결과

 

* 우승팀 : 영남지역 골프동호인회(회장 김동규)

* 우승(개인) : 김완수 ((주)새남소재 이사)

* 메달리스트 : 양재호 ((주)에이스인팩 대표이사)

* 니어리스트 : 김중열 (GS팩킹 대표) / 롱기스트 : 류기욱 ((주)KJ인더스트리 이사)

목록